광주블로그 교육,강의


온라인광고의 종류는 상당히 다양하게 있는데요

그중 아래 캡처(네이X)의 사이트는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광고이기도 합니다.

클릭 수 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광고형식으로 CPC라고도 합니다.


하지만 뉴스나 언론사같은 곳의 무수히 많은 배너등은, 노출당 과금방식입니다.


노출전략을 짤 때에는 주 타겟층의 사용 시간을 고려해야 합니다.


학생이 주 타겟인 경우 학교에 있지 않는 시간대를 노리고,
직장인이 주 타겟인 경우에는 저녁시간대(퇴근후)를 노리는겁니다.

키워드를 관리할때에는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주 키워드와 부 키워드로 그룹을 나누기도 합니다.
조회수를 찾아보았을때 많은 조회수를 지닌 키워드를 주로 잡는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