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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시민 기자 협회(Korea Civil Reporter Association)는

전남 지자체의 특산물을 뉴스로 홍보하는 방법을 알고있다.


특산물을 뉴스로 홍보한다고 하여 전라남도 특산물 농가에

'언론홍보'돌풍이 불고있다.


그동안 블로그에 써 놓은 글들을 꾸밈없이 뉴스로 게재하면,

해당 특산물이 각종 검색포털에 1분 안에 뜬다.


대략 10군데 정도 뉴스로 노출되는데,

특산물을 판매하는 이들에게 있어서 마다할 이유가 없는 훌륭한 홍보 방식이다.






뉴스로 홍보하는데 "홍보가 기가막혀" 라고 말한다.

뉴스로 홍보하기 고성중 저자의 특강이 전남 특산물 홍보에 기여할 것으로 에상하며,

지난 2014년 초에 담양 아로니아 블랙초크베리 재배농가 직거래라는 제목으로 뉴스를 게재했었다.


2015년 3월24일 한국시민기자협회에서 전화 인터뷰를 실시 했었다.

( 실제 현장에서 특산물이 뉴스에 보도되어 실질적인 홍보효과를 봤었다고 통화를 했다.

(사실을 증명하기위해 통하내역을 녹음했습니다)

 (만약 이 내용이  사실이 아니면 제 차를 공짜로 드리겠습니다.)

 

농장주 석곡 거주 김일랑 대표에게 인터뷰한 내용입니다.


[인터뷰]

문- 안녕하세요 작년에 담양아로니아 블랙초크베리 기사를 썼던 한국시민기자협회 입니다.


답- 네 


무- 기사가 나가서 실질적인 소득증대가 있었나요?


답- 소득이 있었지요 


문- 기사가 나가서 농가에 도움이 되었단 말이지요 


답- 네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문- 위치가 정확히 어디죠 


답- 수북입니다


문- 그럼 나중에 찾아 뵙게습니다.


정확한 인터뷰를 다음에 하기로 하고 정리를 합니다.


농민 곁으로 한국시민기자협회가 다가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