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블로그 교육,강의

광주에서 블로그강의 교육합니다 개념부터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광주온라인 블로그 교육 개념잡기 입니다.
평생 네이버를 위해 블로그를 작성해야 하는 부담감을 벗어나기 힘들다는 것 쯤은 다 아시고 이글을 읽으시기 바랍니다.

저는 블로그가 싫어서 뉴스로 글을 작성하여 많은 사람에게 알리기를 하고 있답니다. 5개포토털에 뉴스를 마음껏 올릴 수 있는 뉴스포털1을 만들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벌써 10년이란 세월이 흘럿지만 네이버에 뉴스로 나갈 정도로 검증은 받지 못했습니다.
만약 네이버 블로그에
일반 시민이 자기를 알리고 싶어서 맘껏 활용하도록 오픈 해 주었다면 저도 뉴스사 까지 만들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남에게 글을 알리기가 어렵고 힘들어서 뉴스사를 만들게 되었다는 사실입니다,
뉴스포털은 여러분의 글을 맘껏 알릴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답니다.



네이버포털

- 네이버의 경우 파워링크 영역의 클릭 초이스 광고가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광고입니다.
- 클릭당 비용을 지불하는 광고로 CPC(Cost Per Click) 광고의 대표적 형태입니다.
- 최초 시작가 70원의 키워드를 누가 더 높은 금액을 써놓느냐에 따라 순위가 바뀌게 되고 순위에 따른 클릭수가 차이 나기 때문에 낮은 가격으로 높은 순위를 원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 각 광고 리포트를 통해 최적의 효율을 찾아내는 것이 주요하며, 최적의 효율을 찾아내기 위하여 로그 분석 등의 기술이 더 해 집니다.
기본적인 클릭당 과금방식의 광고는 네이버의 클릭 초이스와 같다고 보면 됩니다. 구글의 애드센스나 네이버의 클릭 초이스 다음의 클릭스 등이 CPC 광고 영역입니다.
언론사의 무수의 뜨는 배너 등은 썸네일 광고라고 하여 노출당 과금방식(Cost Per Impreesion)을 많이 채택하고 있습니다.
즉, 클릭이 되었을 때 과금이 되지 않고 무조건 노출되는 원 클릭당 과금이 되기 때문에 되도록 많은 클릭을 받으려고 선정적인 문구나 자극적인 내용이 보여 집니다. 



블로그강의 글쓰기 강좌, 기사쓰기 강의 뉴스강의 등 교육장소는 조선대학교 이공대에서 펼쳐집니다.



 

좋은글노출순위 조정

시간대별 날짜별 각 회사 타겟층의 인터넷 주요사용시간을 고려하여 노출전략을 만들게 됩니다.
예를 들어 학생들을 주 타깃인 경우 방과 후의 저녁시간대, 주말의 검색 량이 많게 되고 이 시간대에는 더 많은 클릭을 받기 위하여 상위노출 전략으로 운영을 하게 됩니다.
비딩방식의 네이버 클릭 초이스는 앞 순위일수록 클릭수가 높기 때문에 업체들이 높은 순위를 잡으려는 것입니다.

티앤디는 타이틀과 설명문구란 파란색으로 표기되는 큰 글씨(15자)의 제목을 타이틀 그 아래 작은 글씨의 설명문구(45자)를 가장 효율적으로 구성하는 것으로 키워드삽입기능을 통해 볼드체로 표기되는 방법을 기본으로 카피라이팅 기법을 동원하여 작성하게 됩니다.
통상 네이버에서는 최상급 표현들에 대한 상

 

광주블로그온라인교육이 시민의 맘대로 할 수 있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여러분 블로그는 하면 할 수롷ㄱ 어렵다고 생각해 보시니적 없나요
뉴스는 하면 할 수록 쉽다는게 특징입니다.

뉴스로 맘껏 알릴 수 있도록 개발한 고성중 교수 입니다.
온라인마케팅을 위해 조선대학교에서 열심히 가르치고 있습니다.
글쓰기 특강이나 기사쓰기를 통해서
자신의 포지션을 넖혀보기기 바랍니다.
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 창업경영과의 고성중 교수의 온라인마케팅
횡설수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