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

수능이 바로 어제 실시되었는데요.

이번 수능이 난이도가 높았다고해요ㅠㅠ

그동안 수능으로 인해 고생한 수능생들을 위한 포스팅이라고 할수있겠네요!

수능 뉴스를 보다보면 안타까운 뉴스도

많이 올라왔는데요

그동안의 노력이 빛을 발휘했으면 좋겠습니다.

힐링은 몸과마음을 치유한다는 뜻인데요.

주로 스트레스를 받을 때 많이 쓰죠

힐링이필요해~

힐링을 하러간다 할때 주로 여행을 많이다닙니다

그래서 사진을 몇개 올려보았습니다.

바다 요즘 푸른바다의전설이라는 드라마가 시작했는데

 바다사진을 보니 떠오르는거같습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