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

충장로 마한지

 

마늘갈비로 유명한 충장로 마한지 다녀왔어요!

 

마늘갈비 100g기준 5500원

 

1인분200g 11000원이에요 ㅎㅎ

항상 올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여기는 정말 불이 맘에들어요 ㅎㅎ

 

화르륵!! ㅎㅎ

 

고기가 탈거같으면 직원도 와서 도와준답니다.

 

여기 직원들 정말친절하고 좋죠 ㅎㅎ 

저희는 2인분 주문해서 먹었어요.

 

2인분 주문하고 후식냉면 까지 시키면 정말 딱 맞는거 같아요.

 

비슷한 돈으로 고기뷔페 갈수도 있지만

 

고기뷔페에서 양념갈비와 여기서의 양념갈비는 맛부터 다르니깐

 

고기를 많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고기뷔페를 추천하지만

 

고기뷔페에서 막상 갔는데 얼마 먹지 못한다면 뷔페보단 그냥 일반 고깃집을

 

추천해 드려용 ㅎㅎ

후식냉면은 그냥 냉면보다 저렴하게 먹을수 있다는거 아시죠?

 

ㅎㅎ 마한지 후식냉면 마한지만의 육수로 냉면도 정말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ㅎㅎ

 

항상 재방문하고 싶은 곳이죠 ㅎㅎ